상단여백
HOME 산업 정보
실버아이TV, 2022광주에이스페어(ACE Fair) 참가오는 22일부터 25일 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3전시장에서 개최
[사진=실버아이TV가 광주에이스페어(ACE Fair)에 오는 22일 부터 25일 까지 참여해 방송콘덴츠를 선보인다.]

시니어전문채널 실버아이TV가 2022광주에이스페어(ACE Fair)에 참여한다.

2022광주에이스페어(Asia Content &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2022)가 오는 22일부터 25일 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3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광주에이스페어는 방송,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지털콘덴츠(AI, 메타버스 VR/AR, 게임 등) 콘덴츠 라이선싱 전 품목이 500부스에서 소개되며 만날 수 있는 콘덴츠 종합 전시회다.
 
실버아이TV는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방송으로 실버들을 위한 콘덴츠를 개발해 제작·편성하고 있다. 시니어들의 디지털 길잡이 교양프로그램 ‘시니어스마트라이프’를 비롯해 교양, 건강, 오락, 취미, 음악 등 다양한 콘덴츠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최근에는 KT스카이라이프와 손잡고 ‘실버아이댄스’ TV앱을 출시해 다양한 춤 콘덴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토크쇼 속보이는 방송 ‘베짱이쇼’를 론칭에 스타들의 인생스토리와 라이브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광주에이스페어에서 실버아이TV는 부스 운영 외에 전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예능프로그램 ‘박세민의 에이스 토크쇼’ 특집 녹화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1부에서는 실버아이TV에서 제작·주관·편성한 ‘콘테스트M’, ‘현인가요제’, ‘고복수가요제’ 우승자들이 출연하며, 2부에서는 ‘중년 미시 여성들의 매력과 끼’라는 주제로 각계각층 대표 CEO들이 참석해 이야기를 펼친다.

한편 2022광주에이스페어(ACE Fair)는 문화체육관광부,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디자인진흥원,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 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3전시장에서 개최된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