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보
실버아이TV, 광주에이스페어 특집 ‘박세민의 ACE토크쇼’ 공개녹화 진행실버아이TV ‘박세민의 ACE토크쇼’ 통해 “청·장년이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 콘덴츠 방향성 제시”

2022광주에이스페어(Asia Content &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2022) 박람회 상설무대에서 실버아이TV가 ‘박세민의 ACE토크쇼’ 공개녹화를 진행해 방송 콘덴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대표적인 디지털 문화콘덴츠 박람회 2022 광주에이스페어가 지난 22일 부터 25일까지 나흘간 김대중컨베션센터에서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실버아이TV(엄녹환 회장)가 부스 참여 외에 ‘박세민의 성인토크쇼 49금’ 스핀오프 프로그램 ‘박세민의 ACE토크쇼’ 공개녹화를 진행했다.

이날 ‘박세민의 ACE토크쇼’는 광주에이스페어 특집으로 1부 ‘가요제 대상 수상자 편’, 2부 ‘중년미시 여성들의 매력과 끼’ 공개 녹화에서 MC 방송인 박세민을 비롯해 실버아이TV의 라이브 토크쇼 ‘베짱이쇼’의 진행자 동후와 향기 그리고 윤경화가 패널로 참석했다.

MC박세민의 클래스가 다른 센스만점 입담이 더해진 1부 ‘가요제 대상 수장자 편’에는 부산 ‘현인가요제’ 대상 문초희, 울산 ‘고복수가요제’ 대상 장예주, 실버아이TV 오디션프로그램 ‘콘테스트M’ 대상 나영이 초대 게스트로 출연해 전국가요제 출신들의 남다른 노래 실력과 토크를 보여줬다.

또한 시니어 대표주자 방송인 박세민과 MZ세대 문초희, 장예주, 나영의 톡톡튀는 대담은 시니어 전문채널 실버아이TV의 ‘청년과 장년이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콘덴츠의 방향성’을 보여줬으며 현장 라이브는 광주에이스페어 박람회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이어 ‘박세민의 ACE토크쇼’ 2부에서는 ‘중년미시 여성들의 매력과 끼’ 편으로 미시즈 모델 권정원, 실버아이TV 교양프로그램 ‘백설이의 시니어요가’의 요가강사 백설이, 쇼핑호스트겸 한복모델 손윤진이 초대게스트로 나서 중년미시들의 커리어와 미(美)에 대해 토크열전을 펼쳤다.

시니어모델들의 패션쇼 진출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권정원, 100시대 건강 지킴이 요가강사 백설이, 한복모델 선발대회 1등 출신 손윤진은 경력단절 후에 자신들만의 계기로 인생2막을 살고 있는 인생이야기를 펼쳐 중년여성들의 새로운 진로 찾기 가능성을 제시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콘텐츠 종합전시회인 ‘2022 광주 에이스 페어’가 22일 부터 25일 까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전환)과 콘텐츠 가치의 확장’을 주제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가운데 실버아이TV가 참여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시니어콘덴츠로 큰 호응을 받았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