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음악회 ‘아트스토리’ 오는 10월 15일 (토) 강화도 스페인 마을에서 개최- 바다의 낭만과 자연과 어우러진 아티스트들의 이야기와 노래 
멋진 바다와 숲의 신선함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음악회 ‘아트스토리’가 완연한 가을의 한복판인 10월 15일(토) 오후 2시 강화도에 위치한 스페인 마을에서 펼쳐진다.
 
인기 아티스트들뿐 아니라 참신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며 정기적인 음악회를 펼쳐오고 있는 신한국 TV가 라이브 공연 활성화에 열정을 쏟으며 제작하는 아트스토리는 단순히 노래만 듣는 공연이 아닌 아티스트들과 관객이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고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해왔다.
 
이번 아트스토리 가을 공연 역시 그동안 코로나로 움츠러든 아티스트와 관객의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숲과 바다 그리고 계절의 낭만이 함께 하는 멋진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떠나지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겸 배우 전원석의 진행으로 ‘그대 그리고 나’의 소리새, 건아들의 곽종목,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서 시선을 끈 한상아룰 비롯하여 배우 겸 모델 출신 가수 정유경, 권용욱, 골드가 출연한다.
 
숲과 바다의 낭만을 머금은 강화도 스페인 마을에서 오는 10월 15일(토) 오후 2시에 펼쳐지는 아트스토리가 수많은 대중들에게 멋진 가을 선물이 되길 기대해 본다.
 
 
 

silverinews 허난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