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서산시, 한문철 변호사 초청 '제72회 서산아카데미' 강연 개최- 10월 27일 오후 3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려

충남 서산시는 오는 10월 27일 오후 3시에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한문철 변호사를 초청해 ‘제72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문철 변호사는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종합분석센터 지도자문위원과 법제처 교통분야 국민법제관을 역임했으며, ‘SBS 맨 인 블랙박스’ 및 ‘유튜브 한문철 TV’를 운영하는 등 교통분야 전문가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교통사고, 내지도 말고 당하지도 맙시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은 실제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시청하며 운전 시 주의해야할 사항, 교통사고 대처 노하우 등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별도의 예매 없이 현장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시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해야 한다.

본 강연 전에는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는 ‘서산의 피리쟁이’s‘의 플롯과 피아노 합주 공연도 선뵐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3년여 만에 이루어지는 서산아카데미를 통해 삶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지혜와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에서는 11월 22일에도 방송인 서경석의 ‘작은 습관의 변화가 미래를 바꾼다’라는 주제로 ‘제73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