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책
부산 해운대구 반송2동, ‘폐지수집 어르신 안전보호대’ 지원- 민관 협력 ‘폐지수집 어르신 마을지지망 구축사업 업무협약’ 체결하기도
부산 해운대구 반송2동, ‘폐지수집 어르신 안전보호대’ 지원
   - 민관 협력 ‘폐지수집 어르신 마을지지망 구축사업 업무협약’ 체결하기도


 
  부산 해운대구 반송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창희)는 28일 안전한 폐지 수집을 위한 안전보호대를 폐지수집 어르신 150명에게 지원했다.
 
반송2동 행정복지센터 윤창희 동장은 “반송2동이 다른 지역 보다 폐지 줍는 어르신들이 많은 편이고 주로 어두운 새벽에 활동하시기 때문에 안전사고 위험이 높다”며 “어르신들이 안전보호대를 잘 착용하여 안전한 폐지 수집을 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지급된 안전보호대는 허리가방으로 수납공간이 있어 어르신들이 쓰기에 편리함과 실용성을 다 갖추고 있다.
 
한편 반송2동 복지센터는 정화자원, 반송자원, 해운대구보건소 반송동마을건강센터, 반송종합사회복지관, ㈜해피락과 함께 ‘폐지수집 어르신 마을지지망 구축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해오고 있다.

  - 문 의 처 : 부산 해운대구 반송2동 행정복지센터 (051-749-6893)
  - 자료제공 : 부산 해운대구 관광문화과 홍보팀 (051-749-4075)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