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화순군, '공정식 전국 가요제' 개최- 참가비 3만 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0월 15일까지 이메일 접수
화순군(군수 구복규)에서 2023 화순 공정식 전국 가요제가 오는 10월 25일 17시부터 20시까지 화순 고인돌 거석 테마파크 주 무대에서 화려하게 개최된다.

공정식 전국 가요제는 태백산맥문화공연 패가 주최하고 화순군이 주관하며, 화순군과 화순군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인가수의 등용문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요제다.

공정식 작곡가는 화순 동면 출신으로 동면초, 동면중, 화순고를 졸업했으며,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한국작곡가협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대표작으로는 가수 김용임의 ‘부초 같은 인생’, ‘사랑 님’, ‘빙빙빙’ 등이 있다.

이번 공정식 전국 가요제는 광주 MBC 라디오 공개 방송으로 진행되며, 예선은 2023년 10월 21일 하니움 만연홀에서, 본선은 10월 25일 세계거석테마파크 주 무대에서 열린다.

가요제 본선에서는 명가수 김용임과 미스트롯2 우승자인 양지은, 바비킴과 트롯 신동 김다현, 황민호, 조승구, 정정아, 안다미가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임금님, 김순주, 전비주 등 화순 가수들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가요제에서 우승 시 대상 500만 원과 공정식이 작사, 작곡한 1곡을 부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금상 200만 원, 은상 100만 원, 동상 50만 원, 장려상 30만 원과 인기상 20만 원이 차례로 주어진다.

참가 자격은 참가비 3만 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10월 15일까지 이메일(king1004_@naver.com)을 통해 접수한다.

군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이번 공정식 전국 가요제로 축제 기간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즐겼으면 좋겠다”라며 “전국 노래 실력자들이 이번 가요제에 많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