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인천동구, 경로당 노래자랑 경연대회 개최- 37개 경로당 어르신 등 200여 명 참석 ... 여가활동으로 행복 나누는 노인복지사회 구현
인천 동구, 경로당 노래자랑 경연대회 개최
- 37개 경로당 어르신 등 200여 명 참석 ... 여가활동으로 행복 나누는 노인복지사회 구현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지난 13일, 동구 노인복지관에서 경로당 노래자랑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르신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개최된 이번 노래자랑은 경로당 어르신의 여가문화 활성화 및 지역사회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자긍심을 키우고 회원 간의 공동체 의식과 유대감을 토대로 우리 지역의 어르신 건강한 여가생활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경로당 노래자랑에는 이흥수 동구청장을 비롯한 내빈과 37개 경로당 어르신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어르신 노래자랑과 축하공연 등으로 꾸며졌다.
 
또한 스마일상․협동상․노력상을 선정하는 등 경로당 어르신들의 축제의 장으로 화합된 무대를 꾸몄다.
 
인천동구 관계자는 “올 한해 노력의 결과물들을 함께 공유하시면서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서로의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 됐다”며 “내년에도 우리 경로당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 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문 의 처 : 인천동구청 주민복지과 노인복지팀 (032-770-6803)
  - 자료제공 : 인천동구청 홍보체육진흥실 홍보미디어팀 (032-770-6090)
 
 

silverinews 이지원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