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대전 대덕구,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미끄럼방지 매트 지원- ㈜나우누리 지난 6일 미끄럼방지 매트 80롤 기탁
-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낙상사고 예방에 도움
 
[▲황인호 ㈜나누우리 팀장(가운데), 유근준 한남사회혁신원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오른쪽)]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나누우리(대표 황인숙)는 지난 6일 미끄럼방지 매트 80롤(440만 원 상당)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에 전달돼 안전사각지대에 놓인 160여 명의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황인호 ㈜나누우리 팀장은 “몸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에 미끄럼방지 매트를 설치해 낙상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뿌듯하고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다음에도 나눔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박정현 구청장은 “연일 계속되는 한파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 일상이 걱정이었는데 미끄럼방지 매트로 어르신들 낙상사고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나누우리는 2020년 한남대학교 사회적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된 기업으로 주요 상품으로 미끄럼방지 매트, 보행기가 있으며 그 밖에도 기술서비스, 교육컨설팅 등을 실시하고 있는 예비 사회적기업으로 올 상반기 중 사회적기업 인증을 신청할 예정이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