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책
양산시, 상ㆍ하북면노인복지회관 개소식 성료- 상ㆍ하북면 어르신 276명 이용등록 신청 ㆍㆍㆍ 호응도 높게 나타나

양산시, 상ㆍ하북면노인복지회관 개소식 성료
  - 상ㆍ하북면 어르신 276명 이용등록 신청 ㆍㆍㆍ 호응도 높게 나타나

  양산시 상ㆍ하북면노인복지회관(양산시 상북면 삼계2길 22) 개소식이 지난 7월 27일 150여명의 내빈과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어르신합창단 공연으로 시작하여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기념사 및 축사, 사업계획 보고 및 테이프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상ㆍ하북면노인복지회관은 지리적 여건으로 양산시노인복지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ㆍ하북면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노인복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소하게 되었으며 현재 276명의 상ㆍ하북면 어르신들이 프로그램 이용등록 신청을 하는 등 호응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일이 최우선 과제로 두고 노인들이 살맛나는 복지양산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밝혔다.
  
상ㆍ하북면노인복지회관은 양산시노인복지관에서 2명의 직원이 파견되어 8월 시범운영을 통해 9월부터 정상운영을 할 계획이다.
 
노래, 장구, 요가, 단전호흡, 스마트폰 교실 등 13개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건강증진실 및 지역연계 문화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접수 및 상담은 상하북면노인복지회관(☎ 055-374-979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문 의 처 : 양산시청 복지문화국 사회복지과 (055-392-2495)
  - 자료제공 : 양산시청 공보관 (055-392-2093) 


 

silverinews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