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부산 금정구, 신중년더채움학습관 ‘겨울 특강 수강생' 모집- 신중년 세대의 평생학습 참여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 운영
부산 금정구(구청장 김재윤)는 금정구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2023년 금정구 평생학습관과 신중년더채움학습관의 겨울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금정구 평생학습관은 겨울철 특성에 맞는 실용적인 프로그램으로 <건조한 피부를 위한 맞춤형 화장품 제작>, <차로 따뜻한 겨울 나기> 등과 <탐나는 인재의 탐나는 포트폴리오>, <편리한 교통생활을 위한 스마트폰 활용 교육>과 같이 다양한 세대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중년더채움학습관은 만 45세 이상 금정구민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신중년 학습 문화 조성을 위한 특화프로그램으로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금정사나이 교실 : 목공예편> 프로그램과 <동화구연지도사 1급>, <책놀이지도사 2급> 등을 운영하며 신중년의 평생학습 실천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겨울 특강의 수강 신청은 금정구 평생학습관에서는 12월 12일 월요일 9시부터 12월 18일 일요일까지, 신중년더채움학습관은 12월 13일 화요일 9시부터 12월 18일 일요일까지로 신청 기간을 각각 달리하여 원활한 수강 신청을 돕는다.
 
금정구 관계자는 “2023년 새해의 시작을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함께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니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겨울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정구 평생학습관(☎051-714-4231~3)과 신중년더채움학습관(☎051-519-5806~7)으로 문의하면 된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