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여주시 북내면 한마음봉사회, ‘정성 가득 반찬 나눔 봉사’- 독거어르신·장애인 가구에 매월 2회 ‘사랑의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여주시 북내면 한마음봉사회, ‘정성 가득 반찬 나눔 봉사’
독거어르신·장애인 가구에 매월 2회 ‘사랑의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여주시 북내면 한마음봉사회(회장 박명순)는 폭우로 미뤄진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를 지난달 30일 실시했다.
 
한마음봉사회 회원들은 아침 일찍 북내면 당우행복센터에 모여 홀로 외롭게 지내시는 독거노인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재료들로 손수 반찬을 만들었다.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모습을 생각하며 정성스럽게 재료를 손질하고,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두부조림, 버섯볶음, 겉절이 김치, 오이무침 등 건강한 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하며 안부 확인뿐만 아니라 말벗까지 해 드렸다.
 
사랑이 가득 담긴 반찬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맛있는 반찬을 매달 두 번씩 전달해 줘서 너무 고맙고,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을 먹으니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며 입가에 가득 함박웃음을 지으시며 기뻐했다.
 
권재윤 북내면장은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한마음봉사회원들이 매월 두 차례 정성껏 반찬을 만들어 전달까지 해주어 너무 감사드리고 회원들의 수고가 누군가에게는 맛과 기쁨을 드리는 소중한 선물이라며 한마음봉사회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북내면 한마음봉사회는 복지사각지대 독거노인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를 위해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에 “사랑의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북내면 대표 봉사단체이다.
 
  - 문 의 처 : 여주시 북내면사무소 민원복지팀 (031-887-3954)
  - 자료제공 : 여주시청 홍보감사담당관 홍보팀 (031-887-2719)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