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사교댄스 춤신대전2' 우승팀에게 시상식과 상금전달식 진행대상 백영수 원장-서혜린 원장, 금상 김동후 원장-김민정 원장, 은상 장만준 원장-이미경 원장, 동상 박부연 원장-이매선 원장
(시계방향)김동후 원장-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백영수 원장-박가희 심사위원-박부연 원장-이미경 원장-서혜린 원장-김민정 원장

'사교댄스 춤신대전' 시즌2의 우승 팀들을 위한 시상식과 상금 전달식이 일산동구 빛마루방송지원센터 실버아이TV 본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은 '사교댄스 춤신대전2'의 본격적인 경연대회가 지난 7월 29일에 실버아이TV에서 첫 방송된 이후, 4주간의 치열한 경연 끝에 새로운 춤신이 탄생했음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이다.

(왼쪽부터)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서혜린 원장-백영수 원장-박가희 심사위원

대상에는 백영수 원장과 서혜린 원장 팀이 영예를 안았다. 백영수 원장은 45년 간의 경력자로 라틴 챔피언과 모던 챔피언을 수상했다. 또한 충북도지사배 사교대회 1위와 오산댄스스포츠 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서혜린 원장은 오산댄스스포츠 부원장이며 모던 댄스스포츠부분에서 각종 대회와 수십회의 챔피언을 수상한 경력을 지녔다. 이어 수상소감에서 "'춤신대전' 방영 이후에 수강생들이 몰려 댄스학원을 확장했다."고 말하며 ‘춤신대전’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금상을 수상한 김동후 원장과 김민정 원장의 팀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동후 원장은 36년 간의 경력을 가지며 한국 모던 챔피언의 타이틀을 자랑한다. 김민정 원장은 썬-시티컵 국제 댄스스포츠 선수권대회 코리아 프로페셔널 라틴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는 JJ댄스학원을 운영하고 2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상을 받게돼서 영광이다. 댄스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 실버아이TV에 감사하다.”며 “댄스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달려가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왼쪽부터)김동후 원장-김민정 원장-박가희 심사위원-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
(왼쪽부터)이미경 원장-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박가희 심사위원
(왼쪽부터)박부연 원장-박가희 심사위원-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

은상을 수상한 장만준 원장과 이미경 원장은 각자의 본업과 함께 눈에 띄는 사교댄스 경력을 가지고 있다. 장만준 원장은 전 소방공무원 출신으로 행정사와 화제조사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민생활체육 대전광역시 댄스스포츠 연합회장배 라틴 2위를 차지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미경 원장은 건설회사에서 일하며 10년의 사교댄스 경력을 쌓았다.

마지막으로 동상을 차지한 박부연 원장과 이매선 원장은 총 60년에 달하는 경력을 자랑한다. 박부연 원장은 40년간의 경력을 가지며 자영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매선 원장은 수원라인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실버아이TV의 엄녹환 회장이 시상자로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으며, ”비주류였던 사교댄스를 주류로 이끌어 오기 위해 애쓴 결과가 ‘춤신대전’ 프로그램으로 입증된 것 같아 기쁘다.“며 ”향후에도 춤에 관련된 다양한 콘덴츠를 개발해 전국민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왼쪽부터)심사위원 이혜숙 원장-강용제 원장-가수 최영철-박가희 원장-김웅태 원장
'사교댄스 춤신대전' 갈라쇼

특히 심사위원 중 한명인 사교댄스계의 대체불가한 인물이자 33만 유투브 구독자를 보유한 박가희 원장도 함께 참석하여 이 자리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시즌1에 이어 스타급 판정단의 활약이 컸던 시즌2에는 김웅태(모던프로페셔널 국내외 심사위원), 박가희(모던프로 국내외 심사위원), 강용제(모던프로페셔널 연속16회 챔피언), 이혜숙(모던프로페셔널 연속16회 챔피언), 가수 최영철이 매의 눈으로 심사평을 남겨 이목을 끌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시니어들과 시청자들은 춤의 아름다움과 열정을 함께 경험할 수 있었으며,사교댄스는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춤신들의 활약을 통해 사교댄스의 매력과 다양성을 알리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문화적인 즐거움을 도모하는데 많은 기대를 주고 있다.

silverinews 안승희  kafka1440@naver.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