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M4” 참가자 모집 시작- 미스트롯 “나영”, 불타는트롯맨 “황영웅” 등 배출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실버아이TV가 주관방송사인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M4”가 드디어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콘테스트M4”는 지난 2020년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매년 실력있는 뮤지션들의 대거 참여하여 뜨거운 경쟁을 통해 우승자를 가려온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3년간 오디션을 통해 현재 TV조선에서 방송하고 있는 미스트롯 “나영”을 비롯하여 MBN에서 방송한 불타는트롯맨의 “황영웅”등 실력있는 뮤지션들을 발굴해 낸 뮤지션 등용문 프로그램이다.
 
참가자격은 남녀노소, 기성가수, 일반인, 학생 등 노래와 끼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 장르는 가요, 팝송, 국악, 재즈, 트로트, 성악 등 자유다.
 
콘테스트M4는 타 방송사 오디션에 참여했던 뮤지션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제1회 대회에 150여팀이 참가했고 매년 참가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가 한참이던 기간에도 오디션 참여자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혀가고 있다.
 
참가자 모집은 3월 30일까지 실버아이TV 홈페이지 공지사항(www.silver-itv.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서와 무반주 동영상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와 동영상으로 예심을 진행하고, 예심 통과자를 대상으로 예선과 결선을 진행한다.
 
콘테스트M4 대상수상자 상금은 500만원이며, 총 상금액은 1,030만원이다. 입상자들은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회원으로 등록하여 향후 음악활동을 함에 있어 저작권자로서 지위를 갖게 된다.
 
실버아이TV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M4를 통해 기존 시즌보다 더 다양한 장르의 실력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참가자들의 열정을 충분히 방송에 담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느끼게 했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