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시흥시, 독서의 계절! ‘시니어 독서 골든벨’에 도전하세요.- 11월 8일 오후 1시, 시흥시노인복지관 4층에서 ‘시니어 독서 골든벨’ 개최
 
시흥시, 독서의 계절! ‘시니어 독서 골든벨’에 도전하세요.
- 11월 8일 오후 1시, 시흥시노인복지관 4층에서 ‘시니어 독서 골든벨’ 개최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관장 이선미)이 오는 11월 8일(목) 오후 1시에 시흥시노인복지관 4층 소강당에서 ‘제4회 시니어 독서 골든벨’을 개최한다.
 
‘시니어 독서 골든벨’은 어르신들의 독서 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유익한 취미활동을 통해 건강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시흥시에 거주하는 60세 이상 어르신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독서 골든벨에 출제되는 문제는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에서 선정한 클 글자도서 8권의 내용과 역사, 속담 등 상식문제로 구성되며 결과에 따라 부문별 1, 2, 3등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다과가 제공된다.
 
이선미 관장은 “이번 독서골든벨을 통해 어르신들이 책을 통해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독서 골든벨’에 관한 기타 문의는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031-404-3100)으로 하면 된다.
 
 
-  자료제공 : 시흥시청 소통협력관 (031-310-6712)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