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보·정책 노인복지
통영시 산양읍새마을부녀회, 지역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 펼쳐- 이미용・수지침 봉사활동과 함께 건강체크 및 치매예방교육 병행실시해 큰 호응
통영시 산양읍새마을부녀회, 지역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 펼쳐
- 이미용・수지침 봉사활동과 함께 건강체크 및 치매예방교육 병행실시해 큰 호응
 
 
 통영시 산양읍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8일 산양읍사무소 강당에서 지역 주민 150여 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미용, 수지침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상남도새마을회(회장 오진윤)가 주최하고 산양읍새마을부녀회(회장 이둘임)가 주관한 이번 봉사활동은 경상남도새마을 수지침봉사대원, 이·미용봉사대원, 교통봉사대원 및 산양읍자생단체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은 통영시 보건소에서 지원하고 산양읍 건강위원회(위원장 김용호)의 주관으로 혈압·혈당체크, 비만 및 치매예방을 위한 교육을 병행실시해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미용 및 진료를 마친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떡, 음료수, 커피 등 다과와 따뜻한 국수를 대접하기도 했다.
 
이둘임 산양읍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는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그 의미가 크고 뿌듯하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지원한 천복동 산양읍장은 “이·미용 및 수지침 봉사에 참여해 준 경상남도새마을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민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 : 통영시청 공보감사담당관실 홍보행정팀 (055-650-3212)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