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대구 남구, ‘행복한 황혼을 위한 위기관리법’ 강연 개최- 오는 20일(화) 오후 3시 대덕문화전당 드림홀, 양소영 변호사 강사로 초청
대구 남구, ‘행복한 황혼을 위한 위기관리법’ 강연 개최
- 오는 20일(화) 오후 3시 대덕문화전당 드림홀, 양소영 변호사 강사로 초청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오는 20일(화) 오후 3시,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양소영 변호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행복한 황혼을 위한 위기 관리법’이라는 주제로 행복드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양소영 변호사는 법무법인 숭인 대표 변호사로, KBS ‘아침마당’,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유쾌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특강에서 양소영 변호사는 은퇴창업 실패, 금융사기, 중대 질병, 황혼이혼, 성인자녀 지원 등 인생 후반을 좌우하는 ‘5대 리스크’에 대해 법률적 관점에서 쉽고 재미있게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 당일 남구 주민이면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오후 2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행복드림 아카데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남구 평생학습관 (☎053-664-2302~4)로 하면 된다.
 
한편, 9월 행복드림 아카데미는 17일 오후 3시,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작곡가 이호섭씨가 강사로 나서 ‘노래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행복특강을 들려줄 계획이다.
 
 
-  자료제공 : 대구남구청 문화홍보과 (053-664-2164)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