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금은별, 신곡 '그때는' 발매 "히트 예감"-히든싱어 김완선편 준우승자, 트롯 걸그룹 '비비추' 리더에서 솔로 전향
가수 금은별은 오는 7월 12일 정오 '그때는' 이란 제목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금은별은 지난 2월 '노크해주세요'란 곡을 발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고, 5개월 만에 두 번째 곡을 발표했다.
 
금은별은 '미스 트롯', '불후의 명곡', '히든싱어' 준우승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인상을 주었고, 축가 영상을 통해 1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실력파 가수로 알려졌다.
 
이번 곡의 1절은 '그때는 왜 몰랐을까?' 2절 '그때는 몰랐어야 해' 두 테마로, 과거 몰라서 할 수 없었던 후회와 알지 않아도 될 것을 알아 후회하는 부모 자식, 연인 등 각자의 사연들이 모두 연상되는 아련한 곡이다. 또한, 앞으로 남은 시간 과거를 회상하며 서로 이해하고 품고 가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노래하고 있다.
 
트롯 걸그룹' 비비추'에서 리더로 활동하다 솔로로 전향하여 '54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시작하는 '금은별'은 "이번 앨범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깊은 감성의 트롯 발라드이기에 더욱 많은 연구와 열정으로 노래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