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가요 TOP10 Show' 선·후배 가수의 축제의 장

‘가요 TOP10 Show’ 사전녹화가 지난 29일 일산시 일산서구 쇼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날 MC박남춘, 향기의 진행으로 ‘가요 TOP10 Show’만의 화려한 댄스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가요 TOP10 Show’는 다양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유명하다. 이번 사전녹화에는 가수 소명, 서지오, 이혜리, 김국환과 실버아이TV ‘콘테스트M’ 우승자 나영, 황영웅, 아침마당 5연승 무룡이 출연해 선. 후배 대통합의 장을 보여줬다.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에서 주관하는 ‘가요 TOP10 Show’는 이기오 피디, MC 박남춘-향기, 신지연 작가 등이 뭉쳐 만든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이 처음 기획할 때 “대한민국 가요프로그램 중 최고의 쇼 프로그램을 만들자”라며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가수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가요 TOP10 Show’는 첫 방송 후 2여 년이 지난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레전드 가수들은 모두 ‘가요 TOP10 Show’ 무대를 거쳐 갔다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강진, 우연이, 소명, 문희옥, 김혜연, 한혜진, 강민주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이 ‘가요 TOP 10쇼’ 무대에 섰다.

‘가요 TOP10 Show’는 세 개의 코너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첫 번째 코너 ‘신인가수 소개’, 두 번째 코너 ‘명곡코너-애창곡 편’, 세 번째 코너 ‘금주의 인기가요’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MC 박남춘과 향기의 맛깔나는 입담은 새 출연진을 소개할 때 진행의 묘미를 보여준다.

한편 ‘가요 TOP10 Show’는 실버아이TV를 통해 매주 다양한 시간대에 만나 볼 수 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