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책
이천시, 2017년 노인 재능나눔활동 지원 평가회 개최- “안전한 경로당 조성 및 새로운 여가프로그램 한궁이 활성화 됐다”

이천시, 2017년 노인 재능나눔활동 지원 평가회 개최 
 “안전한 경로당 조성 및 새로운 여가프로그램 한궁이 활성화 됐다”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달 25일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지난 3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노인 재능나눔활동 지원 사업 평가회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노인 재능나눔활동 사업은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지회장 김형식)에서 주관하여 「경로당 안전 관리」와 「한궁지도」 2가지 분야에 25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평가회는 지난 6개월의 활동을 되짚어 보고 노인의 재능을 활용한 사회활동 참여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지난 6개월 동안 어르신들께서 열심히 활동하신 결과 안전한 경로당 조성 및 새로운 여가프로그램인 한궁이 활성화 되었다”며 감사를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인재능 나눔활동지원 사업이 더욱 활성화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형식 지회장은 “재능나눔활동 참여자 모두가 열심히 활동한 결과 이천시 경로당 모두가 안전사고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내년에는 더욱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문 의 처 : 이천시청 사회복지과 노인복지팀 (031-645-3553)
 - 자료제공 : 이천시청 예산공보담당관 공보팀 (031-644-2067)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