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고양시 화정도서관, ‘고맙습니다, 내 인생’ 창작물 전시-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 창작 그림책과 원화 전시 … 세대 간 공감 기대
고양시 화정도서관, ‘고맙습니다, 내 인생’ 창작물 전시
-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 창작 그림책과 원화 전시 … 세대 간 공감 기대
 
 고양시(시장 최성) 화정도서관에서는 2월 한 달간 도서관 1층 갤러리 꽃뜰 및 로비 갤러리에서 고양시도서관센터 ‘고맙습니다, 내 인생’ 프로젝트의 결과물인 창작 그림책과 원화 26점을 전시한다.
 
‘고맙습니다, 내 인생’ 프로젝트는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저마다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인생의 모습을 한 권의 책으로 담아내는 사업으로 고양시도서관센터에서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이번 전시물은 지난해 5월부터 9월까지 20주간 주엽어린이도서관에서 김중석, 이갑규, 최덕규, 남미경 작가의 지도 아래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 25명이 자신의 지나온 삶을 돌아보고 그림으로 인생을 표현한 것이다.
 
화정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어르신들의 삶을 그림책과 원화로 친근하게 들여다 볼 수 있어 세대 간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오는 3월 화정도서관의 자서전 쓰기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화정 ▲아람누리 ▲주엽어린이 관내 3개 도서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및 프로그램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 또는 화정도서관(☏031-8075-9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자료제공 : 고양시청 공보담당관 언론홍보팀 (031-8075-2083)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