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제1회 미즈시니어 모델대회 개최- 중장년 세대에 건강하고 활기찬 제2의 인생을 보낼 수 있는 기회 될 것
제1회 미즈시니어 모델대회 개최
- 중장년 세대에 건강하고 활기찬 제2의 인생을 보낼 수 있는 기회 될 것
 
<사진 : 신호철 > 미즈시니어 모델대회 
 제1회 미즈시니어 모델대회가 지난 3월 21일 수요일 오후 2시, 과천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미즈시니어 모델대회’는 대한민국 5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고, 고령화시대의 진입과 중장년 세대의 조기은퇴 및 그로 인해 발생하는 수많은 사회적 문제로부터 벗어나 건강하고 활기찬 제2의 인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용기와 기회를 주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그동안 개최됐던 다양한 시니어미인대회에서 야기된 출연비 요구 및 불공정한 시상과정 등의 문제점을 지양하고, 가장 공정하고 아름다운 대회를 만드는데 힘썼다.
 
이날 개최된 대회에서는 모델선발경연은 물론 미즈시니어들의 패션쇼 및 인기가수 이동준, 류기진 등의 축하무대가 더해져 즐거움을 선사했다.
 
총 16명의 참가자가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으며 그 중 신명희(56)씨가 영광의 대상을 수상했다.
 
[▲제1회 시니어모델대회 대상수상자 신명희]
대상 수상자 신명희(56)씨는 “가슴이 뛰는 일을 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모델 및 패션 관련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시낭송을 좋아하고 관심이 있어 ‘시낭송 예술가’로서도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해 멋진 시니어모델의 면모를 보여줬다.
 
대상 수상자를 포함한 진(眞), 선(善), 미(美)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수여되고 이후 수상자들은 ‘에코의 삶’, ‘퀸즈베리’ 전속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기타 모델 및 배우 등 연예인 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본 대회는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제1회 시니어모델대회 수상자 명단
 
대상  신명희
진(眞)  송 진
선(善)  권성순
선(善)  조현
미(美)  김모세
미(美)  홍수빈
포토제닉상  문경아
우정상  탁윤희
인기상  이은채
미소상  문경아
글로벌상  권숙진
공로상  황병희
다이나믹상  김연경
미즈시니어모델상  방수연
미즈시니어모델상  조현임
특별상  성순애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