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제 32회 울산 고복수 가요제 개최- 오는 19일~20일 양일간 개최, 향후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예정
고복수 가요제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2회를 맞는 고복수 가요제는 울산시가 후원하며 울산연예예술인협회(회장 이재철)가 주최,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에서 중계방송 된다.
 
고복수가요제는 일제강점기 시절을 대변한 노래 '타향살이'의 가수 고(故) 고복수 선생을 기리고 전국의 실력 있는 신인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고복수 가요제는 축제의 장을 확장해 기존 신인가수만 선발했던 가요제와 더불어 대한민국 1세대 스타 부부 ‘고복수·황금심’ 선생을 기억하고 가요계를 빛낸 가수를 선정·시상하는 ‘고복수·황금심 가요축제’도 함께 열린다.
 
오는 19일 첫날에는 '고복수-황금심 가요축제'로 화려한 서막을 예고하고 있다. 가수 조항조, 김연자, 김용임, 서지오, 하동진, 영기, 요요미 등이 축하무대에 오른다.
 
이어 20일 둘째 날에는 본격적인 고복수 가요제 4본선 진출 11팀의 경연이 펼쳐져 새로운 실력파 신인 등장을 기대케 한다. 가수 설운도, 최진희, 김범룡, 문희옥, 동후, 나영 등이 축하무대를 함께한다.
 
앞서 이재철 울산연예예술인협회장은 “전국 대표 가요제로 자리 잡은 ‘울산 고복수 가요제’가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준비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 사회에 이번 행사가 ‘가뭄의 단비’처럼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풍성한 기획과 즐거움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