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고양시,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기념 북토크 개최- 『저 청소일 하는데요?』 김예지 작가, 『청년 도배사 이야기』 배윤슬 작가 초청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제10회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유치해 연중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삼송도서관은 오는 8월 23일 저녁, 『저 청소일 하는데요?』의 저자 김예지 작가와 『청년 도배사 이야기』의 배윤슬 작가를 초청하여 북토크를 운영한다.

삼송도서관은 독서대전 기획 프로그램으로 〈프리즘 XYZ: 일하는 사이〉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세대의 시선으로 ‘일’이라는 주제를 바라보고 위해 기획되었다. 도서관은 연령대별 저자와의 만남을 네 차례 운영하고 마지막 다섯 번째 시간에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일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가질 수 있는 북토크를 마련했다.

『저 청소일 하는데요?』의 김예지 작가는 청년 청소 노동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엔(N)잡러이다. 『청년 도배사 이야기』의 배윤슬 작가는 사회복지학을 전공했지만 전공과 완전히 다른 직업에 도전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회사원과 다르게 살아가고 있는 두 청년의 이야기를 듣고 일의 의미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직업 경향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삼송도서관 교양교실에서 운영된다. 참여자는 8월 2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삼송도서관(☎031-8075-9352)에 문의하거나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korearf.kpipa.or.kr)를 참고하면 된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