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유튜브 채널 <신한국TV>가 전국 명소를 찾아간다 - 착한 버스킹 투어- 전국 각 지역의 아름다운 명소와 실력있는 지역가수의 조화로운 무대
- 지역의 특산물과 관광지를 소개하며 경제 및 문화 관광 산업 발전을 기대
 
 
구독자 12만 명을 넘는 유튜브 채널 <신한국TV>가 드디어 일을 냈다.
 
전국의 지역 특산물 및 문화 관광지를 소개하며 지역의 실력파 가수들이 멋진 음악공연을 펼치는 ‘착한 버스킹 투어’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착한 버스킹 투어’는 각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무대 삼아 그 지역의 특산물과 특징, 그리고 문화 관광지를 소개하며 여기에 멋드러진 음악공연을 더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주는 기획의도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신한국TV’의 신한국 대표는 “어려운 지역 경제를 살리고, 그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들에게 활동 무대를 제공하며 상생하는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마련했다”는 취지를 밝히며 지자체들의 협조를 당부하기도 했다.
 
지난 18일 그 첫 번째 투어로 진행된 동해시 촛대바위 버스킹은 동해시의 적극적인 협조 아래 수많은 지역 기관과 단체들이 합심해 주었고, 동해시 지역가수인 혼성듀엣 ‘꿈꾸는 사람들’의 열정이 아름다운 촛대바위의 정경을 더욱 멋스럽게 꾸며주었다. 이 외에 뜻 깊은 취지에 동참해준 기타리스트 김병수, 가수 김지훈 노상훈이 가을밤 동해시 촛대바위의 정취를 더해 동해시민 뿐 아니라 동해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의미있는 가을 선물을 해줬다고 한다.
 
앞으로 전국 각 지역을 다니며 지역을 알리는데 커다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착한 버스킹 투어’가 전국의 지역 경제와 문화 관광 산업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해 본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