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실력파 트로트 가수 김다나 ‘히든싱어’ 통해 장윤정 모창 능력 인정받아- jtbc <히든싱어-장윤정 편>에 출연, 모두를 혼란스럽게 한 모창 실력 선사
 
‘자시삼경’ ‘미치겠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1년차 가수 김다나가 장윤정 모창 능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에 방송된 jtbc <히든싱어-장윤정 편>에 출연해 심사위원들을 혼란스럽게 하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장윤정과의 인연을 공개하며 눈물을 흘리는 감동을 주기도 했다.
 
최종 라운드에서 장윤정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김다나는 심사위원들로부터 장윤정임을 확신하게 하는 모창 능력을 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인터뷰를 통해 노래를 포기하고 싶을 때 장윤정의 응원 한마디로 큰 힘을 얻었다는 소감을 밝히며 평소 좋아하는 장윤정과의 동반 출연을 보고 엄마가 많이 좋아하실 것 같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전혀 알지 못했던 김다나의 모창 능력에 당사자인 장윤정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평소 실력파 후배로 눈여겨 보며, 만날 때마다 작은 말이라도 칭찬을 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날의 출연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한 김다나는 히든 싱어의 출연을 통해 독특한 음색과 안정된 창법 외에도 모창의 실력까지 갖춘 다양한 음악적 면모를 인정받게 됐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