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제2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 성료- 제27대 대상 수상자는 가수 조항조
- 지난 28일(금) 오후 2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방역수칙 준수 하에 비대면으로 치러져
 
[△제2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 조항조 대상 수상모습]
[△제2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 조항조 대상 수상모습]
코로나19로 공연과 예술계가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에도 제2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은 치러졌다.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단 한해도 거르지 않고 진행된 시상식은 올해도 역시 한 해도 쉬지 않는다는 철칙을 지켜낸 것이다.
 
수많은 대중예술인들 중에서 1등이나 톱스타에게 갖는 관심이 아닌 가난한 풀뿌리 연예인들을 위한 자리를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가 일 년 동안 준비하고 철저하게 기획한 행사이며 각 분야의 대중예술인들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되어 왔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비대면의 상황에서도 유튜브 채널 (실버아이TV)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되며 대중예술에 대한 관심이 있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아나운서 김병찬과 가수 향기의 진행으로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펼쳐진 이번 시상식에서 영광의 대상은 중후한 매력과 깊이 있는 가창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조항조가 차지했으며 안다성, 남일해, 쟈니리, 김상희 등이 자랑스러운 연예인상을 수상하는 등 그동안 대중연예예술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이들의 얼굴을 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오는 6월 내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silverinews 신호철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