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윤경화의 가요스케치, 아름다운 풍경과 음악의 만남 “힐링 선사”- 전국의 핫스팟을 배경으로,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듯한 라이브를 선사
‘윤경화의 가요스케치’는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풍경과 음악으로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독보적인 활력 비타민 MC 윤경화와 이기오 PD가 의기투합해 만든 쇼프로그램으로, 전국의 명소와 일명 핫스팟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지역 가수들의 라이브를 선사한다.
 
MC 윤경화의 “80세가 넘은 어르신들이 시원한 느티나무 아래에서 이야기합니다. 내 인생의 황금기는 언제였던가” 푸르른 나무를 배경으로 쏟아내는 멘트는 그 자체가 힐링이 된다.
 
전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전경을 알려 주고 음악을 실어서 가수를 소개한다. 풍경과 음악이 함께하는 시너지 효과는 사색에 잠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가요스케치’는 나만이 알고 있는 아름다운 장소를 소개하면 언제든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다. 좋은 곳에서 가수를 소개해준다. 좋은 전경 속에서 즐겁고 아름답게 프로그램을 만들자는 의도다.
 
시골 전경을 통해 젊은 친구들에게는 고향의 푸근한 맛과 어머니를 떠올릴 수 있는 정서적 허기짐을 채워준다. 어르신들에게는 노래를 통해 같이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MC 윤경화는 “다른 방송은 액티브 있게 진행했다면 ‘가요스케치’에서는 좋은 이야기와 위로를 해드리고 싶다.”라며 “벗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경화의 가요스케치’는 실버아이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