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 M’ 최종 결선 성료- 대상 수상자 ‘박서연’ 가요계의 큰 수확 될 것
 
[▲콘테스트M 대상 수상자 박서연]
 
사단법인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실버아이TV가 주관한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콘테스트M’이 12월 31일(목) 최종 결선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콘테스트M’은 트로트, 댄스, 발라드 등의 가요부터 뮤지컬 음악, 클래식, 민요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의 이정표를 세웠다는 평가를 받은 것은 물론 동영상 오디션을 통해 예선 참가자를 선발한 것 또한 가요계의 핫이슈였다.
 
이어 지난 가을부터 시작된 예선과 본선에서 재능 넘치는 차세대 뮤지션 스타들이 저마다의 특색있는 무대로 각축을 벌였으며, 결선에 올라온 10명의 참가자들이 마지막까지 혼신의 무대를 선보여 오디션 프로그램의 호황에서도 주목받는 프로그램이었다.
 
지난 12월 1일 파주에 위치한 실버아이TV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콘테스트M의 결선 최종 우승자는 1차 예선부터 관심을 모았던 박서연이 수상했다. 가수 활동을 준비하고 있었던 박서연은 본인의 타이틀곡인 ’신기루‘를 불러 이건우, 진미령, 추가열, 이정현으로 구성된 판정단을 매료시켰으며 “대상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도록 스스로를 더 단단하게 가꾸고 성장시키겠다는 다짐을 갖게 됐다.”며 “첫 걸음마를 막 뗀 박서연을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이 외에도 ▲ (금상)트로트의 기대주로 주목받는 최대성 ▲(은상)사랑스럽고 섹시한 매력을 갖춘 3인조 여성 걸그룹 비비추 ▲(동상) 이영미, 조현일, 박홍주, 로이와 필, 박은경, 이새은, 도민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콘테스트M 금상 수상자 최대성]
 

silverinews 신호철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