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미스터 트롯의 앳된 황소 김경민, 카우보이로 변신- 싱글앨범 타이틀곡 ‘소소소’로 신곡 활동 스타트
 
미스터 트롯의 앳된 황소 ‘김경민’이 드디어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지난 12일 신곡 ‘소소소’의 쇼케이스 및 팬들과의 미팅을 가지며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시동을 건 김경민은 이날 신곡에 대한 소개와 함께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 줬다.
 
미스터 트롯에서 8위를 차지, ‘앳된 황소’ ‘가습기 보이스’라는 별칭을 얻으며 가창력과 인성까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던 김경민은 미스터 트롯 이후 황윤성, 이대원, 강태관과 함께 트로트 유닛그룹 ‘미스터T’로 활동해 왔으나 이달 초 ‘소소소’로 솔로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소소’는 김경범, 김지환으로 구성된 드라마 OST 및 조항조의 ‘고맙소’ 영탁의 ‘찐이야’ 등을 만든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작곡한 구희상의 합작품이다.
 
최근 트로트계의 대세로 떠오른 이들의 결합과 김경민의 천부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낸 소소소는 ‘내 마음은 당신이 맞소’ ‘당신에게 졌소’‘ 당신만 바라보겠소’의 어미를 모아 만든 곡으로 김경민의 앳된 황소와도 어울리는 제목이며, 여기에 카우보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컨셉의 의상 코디도 눈길을 끈다.
 
이렇게 오랜 시간 준비해 발표한 김경민의 솔로곡 ‘소소소’를 통해 무한 질주하는 황소같은 트로트계의 대형 가수 탄생을 기대해 봐야 할 것 같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