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지금은 ‘지금 하동 TV'의 시대- 개국 이후 3개월 만에 구독자 3만 명 돌파의 신기록
 
지금 유튜브 채널 ‘지금 하동 TV’가 뜨겁다. 지난 5월 1일 개국하여 3개월이 지난 현재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행정채널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하동 지역의 대표적인 행정채널인 ‘지금 하동 TV’는 하동군민의 화합을 토대로 희망 하동을 지향하며 하동의 미래 100년을 약속하는 윤상기 군수의 패기와 열정이 가세하여 행정, 산업, 문화 예술까지 아우르는 볼거리와 시정소식, 명인, 명소 등을 전하고 있다. 더구나 지난 장마에서 수해를 입은 군민을 위한 구호성금 전달과 하동군 특산물의 특판점 소식까지 알리며 판매율을 올리는 데 기여를 했다고 하니 지역 채널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있는 훌륭한 예가 되고 있다.
 
‘지금 하동 TV'는 하명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가수이자 방송인 소유담이 그녀의 맛깔스럽고 톡톡 튀는 진행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하동의 공식 홍보대사인 미스터 트롯의 ’정동원‘, 보이스 트롯의 ’김다현‘ 등의 스타들을 출연시키며 구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상공회의소 통계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3위로 꼽힌 하동의 젊은 벤처기업 소개, 코로나 19와 수해로 어려운 농가와 기업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 등 다각도로 하동을 알리고 있는 실효성 100%의 채널이다.
 
재치있는 입담에 노래까지 곁들이며 구독자를 매료시키는 진행자 소유담은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가는 하동을 위해 채널을 알리는 것이 행복하다”라고 전하며 ’지금 하동 TV‘ 구독을 꾸욱 눌러 달라고 당부한다. 하동군민의 삶, 나아가 우리 국민의 삶에 있어서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지금 하동 TV’의 멋진 비상에 박수를 보낸다. 
 
 

silverinews 신호철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