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 M' 참가자 모집- 오는 9월 10일(목) 신청 마감을 앞두고 접수 봇물 이뤄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이하 음실련)가 주최하고, 실버아이TV가 주관하는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M'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장르를 불문한 노래에 소질 있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한 ’콘테스트 M'은 9월 10일 (목)까지 신청접수를 받는다.
 
신청접수 방법은 실버아이TV 홈페이지(www.silver-itv.co.kr)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신청서와 동영상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동영상 심사 합격자는 9월 22일(화) 1차 예선을 치루게 되며 2차 예선과 최종 결선이 예정되어 있다.
 
실력있는 음악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노력해 온 음실련은 '콘테스트M'을 통해 현재 돌풍을 일으키는 트로트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인들을 발굴하고자 본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국민이 음악으로 화합하고 힘든 비대면의 일상을 극복하기 위한 공익목적의 행사인 만큼 뜨거운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콘테스트M’은 대상 500만 원을 비롯한 상금과 수상자 중 선별하여 음원 제작 및 출시 지원도 예정하고 있다.
 
또한 9월 22일(화) 예정된 1차 예선부터는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며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신청서 다운로드: 실버아이TV 홈페이지 www.silver-itv.co.kr
- 참가신청 접수 : silveritv.star2020@gmail.com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